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포토앨범

Home 게시판 포토앨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print

본문 내용

KGC인삼공사 기업탐방 게시판 상세보기

[식품생명공학과] 포토앨범

제목 KGC인삼공사 기업탐방
부서명 식품생명공학과 등록일 2026-06-04 조회 109
첨부 jpg KGC인삼공사1.jpg
jpg KGC인삼공사2.jpg
이전 다음

2026년 4월 27일(월), 청년-기업 어울림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KGC인삼공사 부여공장 기업탐방이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탐방에서는 KGC인삼공사의 생산시설을 견학하며, 건강기능식품 제조 과정과 품질관리 시스템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또한 식품산업 현장을 직접 체험함으로써 산업 전반의 흐름을 보다 생생하게 접할 수 있었습니다.

 

이번 프로그램은 학생들이 전공과 관련된 산업 현장을 가까이에서 경험하며 진로에 대해 구체적으로 고민해볼 수 있는 뜻깊은 기회가 되었으며, 실무에 대한 이해를 넓히는 데에도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귀중한 기회를 제공해주신 KGC인삼공사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다양한 현장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의 역량 강화를 지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