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포토앨범

Home 게시판 포토앨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print

본문 내용

제1회 식품생명공학과 심포지엄 개최 게시판 상세보기

[식품생명공학과] 포토앨범

제목 제1회 식품생명공학과 심포지엄 개최
부서명 식품생명공학과 등록일 2026-06-04 조회 123
첨부 jpg 심포지엄 사진.jpg
jpg 2026학년도_제_1회_식품생명공학과_심포지엄_개최_안내.jpg
png 졸업생특강 사진.png
png 현직자 직무(기초)특강 사진.png
이전 다음

2026년 4월 29일(수), 건양대학교 글로컬캠퍼스에서 제1회 식품생명공학과 심포지엄이 성황리에 개최되었습니다.

 

이번 심포지엄은 '변화하는 식품산업, 식품생명공학의 최신 동향과 미래 인재양성'을 주제로 식품생명공학 분야의 다양한 발전 방향과 산업 현장의 생생한 이야기를 나누는 뜻깊은 자리로 마련되었습니다.

특히 강원대학교 이옥환 교수님과 에이치피오(H.PIO) 장은영 대표님께서 귀한 강연으로 자리를 빛내주셨으며, 참석해주신 내빈과 관계자 여러분의 관심과 성원 덕분에 더욱 의미 있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바쁜 일정속에서도 함께해주신 모든 분들께 깊이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식품생명공학과의 발전과 협력을 위한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