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2026-1학기 종강총회 | ||||
|---|---|---|---|---|---|
| 부서명 | 식품생명공학과 | 등록일 | 2026-06-19 | 조회 | 110 |
| 첨부 |
2026-1학기 종강총회1.jpg
2026-1학기 종강총회2.jpg
2026-1학기 종강총회3.jpg
2026-1학기 종강총회4.jpg
2026-1학기 종강총회5.jpg
2026-1학기 종강총회6.jpg
2026-1학기 종강총회7.jpg
2026-1학기 종강총회8.jpg
2026-1학기 종강총회9.jpg
|
||||
|
|
|||||
|
26.06.08(목) 2026학년도 1학기 종강총회가 개최되었습니다.
이번 종강총회에는 학과 교수님을 비롯해 재학생과 조교, 그리고 다음 학기 수업을 맡아주실 백승화 센터장님께서 함께 참석해 자리를 빛내주셨습니다.
이날 행사에서는 교수님께서 가장 인상 깊게 기억에 남는 학생의 독후감 발표를 진행하였으며, 이어 학생회 활동 내용에 대한 정리와 공유가 이루어졌습니다. 또한 김병용 교수님의 지도 아래 진행 중인 프로젝트 인턴십 참가 팀 ‘페닐라브’가 기업과 협업한 두 가지 티백 제품에 대한 관능평가를 실시하는 뜻깊은 시간도 가졌습니다. 행사 말미에는 다 함께 피자를 나누며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고, 다음 학기 수업을 담당하실 백승화 센터장님께서 스마트푸드테크 글로컬 실증지원센터에 대한 간단한 소개와 설명을 해주시며 종강총회를 마무리하였습니다. |
|||||